일상정보 이야기

In-N-Out Burger(LA)(인 앤 아웃 버거) 먹어본 최고의 버거 본문

음식

In-N-Out Burger(LA)(인 앤 아웃 버거) 먹어본 최고의 버거

방학이좋더라 2017. 2. 26. 14:59

미국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뭐냐

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그중에는 인 앤 아웃 버거가 짱인거 같네요ㅎㅎ

진짜로 미국 가면 꼭 한번은 먹어야 될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해볼까요

우선 이만한 사이즈의 버거가 2.75불

대략 3000원인데요 여기에다가 무한리필 음료를 합쳐도

얼마 안되는 싼가격!


미국에서 자주가서 먹었는데

너무 맜있어서 한번에 2개 먹고 했던 기억이나네요

진짜루 더블더블이 맛있으니깐 먹어보세요


참고로 감자튀김은 한국인에겐 짤 수있는데

미국 음식 많이 먹다 보니깐

안짜게 느껴져요 ㅋㅋ


개인적으로 최애 햄버거?ㅋㅋㅋ

부천에 한국판 인 앤 아웃 버거 집이 있다는데 나중에 가서 먹어봐야겠죠

근데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다ㅋㅋ

어떻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