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이야기

몬스터 음료(미국판)(monster) 맛, 가격, 카페인 3대 에너지 드링크 본문

음식

몬스터 음료(미국판)(monster) 맛, 가격, 카페인 3대 에너지 드링크

방학이좋더라 2017. 2. 26. 14:33

얼마 전에 미국가서 이 에너지 음료수에 빠졌는데

그 이름은 바로 몬스터

인터넷에 쳐보니깐 한국에서도 팔더라고요.


어쨋은 인터넷에 보니깐 미국판이랑 한국판이랑

카페인 함류량이 다르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미국에만 있는 고용량 몬스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지나가던 길에 몬스터 고용량을 마셔봤어요

2개에 5.5불인가 줬던가 같아요

사이즈부터가 역시 다른미국





맛은 박카스에 탄산 넣은 맛?

그 한국의 박카스의 맛이 나는데 톡쏘는 느낌이 정말 좋죠

정말 맛있어요

그냥 고카페인만 아니면 계속 마시고 싶은맛


이쯤에서 슬슬 궁금해지는 카페인

카페인은 무려 164mg!!

성인이 400mg미만에다가

청소년은 더 적으니

다른것도 먹으면서 저거 한캔만 해도 ㅎㄷㄷ

심지어 제가 마신것은 고용량이여서 ㄷㄷ


개인적으로 저거 2캔 마시고 그날 밤 잘 잤다는 ㅋㅋ

카페인 많이 마시면 잠 못잔다는데

그건 체질인거 같아요 ㅋㅋ

저거 1시간에 2캔 마시고 1시간 뒤에 잤다는 경험담 ㅋㅋ


근데 친구는 한 모금 마시고 밤새 못 잤다고 하니

조심해서 드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