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이야기

블로그 글자수 세기 본문

블로그 관련

블로그 글자수 세기

방학이좋더라 2016. 2. 3. 10:36

가끔 글자수를 세거나

글자수에 맞쳐 쓸떄있지

뭐 한글이나 블로그 기타 등등;;>,<

한글자 한글자씩 세기 어렵 잖아!


그러면!


 네이버에

"글자수세기"

라고 딱 치면

밑에 딱 나오면


거기에다가 딱 쓰면

누구나 간편히 공백포함,공백제외를

알수 있어서 편리^.^


그러면 글을 복사해서 붙여쓰면

몇글자 썻는지 알수있는

편리함;;


그러면 여러면으로도 쓸떄가 많다


여기서 "공백"이란

설마 모르는사람은 없겠지만

공백이란

띄어쓰기 또는

빈칸 등을 말하기도 한다

아마

맞을거예요

ㅎ.ㅎ


-잡담-


저것을 사용해서

블로그에 500자

1000자등

넘는 글을 쓰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하시면 참 좋을 듯하다





내가이럿게 잡담이 많은 이유는 

500자를 못채워서..........

;;;;;;;;;;

모두들 화이팅!

나는 여기까지인것 같소.

공백포함해서 여기가 410글자요

나는 글쓰는데 재주는 없지만

어떻게든 쓰겠소

왜냐하면 나도 모르겠소

400자가 되니 500자를 채우고 싶네요.



질 좋은 블로그를 만들자

(내가 할 소리는 아니지만;;)



Comments